경기 북부 최고 재개발 재건축 전문 로펌입니다. 주요 업무 분야 : 재개발 재건축 출입관관리업무 대행 전자등기 민사, 형사, 행정 성범죄, 정용선 전 경찰청 정보국장님의 글을 인용합니다. > 자유게시판 - 법무법인 우암
  • 쇼핑몰
  • 커뮤니티
  • 북마크

자유게시판

정용선 전 경찰청 정보국장님의 글을 인용합니다.

본문

사실 문재인정부가 경찰을 사적으로 이용하기 위하여

이명박 정부 시절 일 열심히 하던 정보경찰들의 댓글 작성 행위에 대하여 직권남용 적용을 한 것은 부당하다고 저도 몇번 쓴것 같습니다. 

 

 

정용선 동문님이 페이스북에 글을 쓰셨던데, 

정치경찰들이 어떻게 한 사람을 모함하여 그 인생을 망가트릴 수 있었는지 생생한 기록이 있어서 

이 곳에 공유하고자 합니다. 

 

개인적으로 저는 이번 천인공노할 경란사건에 대하여 그 의도가 너무나 궁금하여 지방까지 찾아가서 현장의 의견을 들었습니다. 

대부분 관심조차 없어서 할 말이 없었지만, 지극히 이기적인 의도가 있을 수 있겠다는 추측을 하는데까지는 많이들 견해가 일치했던 것 같습니다. 

 

정용선 동문님을 모함하였던 그 세력과 이번 정치경찰들의 세력이 일정부분 교집합을 갖는다고 추측하는건 비약일까요? 

아니, 어쩌면 페따 콤쁠리(fait accompli)로 보는 것만이 이번 경란 사태를 해석할 수 있는 유일한 답일 것입니다. 

 

윤희근 청장 후보자는 과연 이번 정치경찰들과 연관된다고 여겨지는 그때의 그 무고자들이

 어떻게 증거를 조작하여 어떻게 여러 사람의 인생을 망쳤는지에 대하여 

진지하게 접근하고 그 수사결과를 내놓아야만 할 것입니다. 

 

모르시는 분이라서 허락없이 퍼왔지만, 전체공개로 설정하고 여러 사람에게 진실을 알리고자 쓴 글이므로 출처를 밝히고 허락없이 전재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. 

 



0 0
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